회장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회장인사말

                            취 임 사

                                                               회장  이광엽
  존경하는 알칸사주 한인동포여러분, 그리고 오늘 이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 여려분! 먼저 이자리에 함께 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제 11대 알칸사주 한인 회장으로 취임하는 이광엽 입니다.

이곳 알칸사주는 한국전쟁의 영웅인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과 미국 제42대 대통령 빌클린턴 대통령이 태어난 곳이기도 하고 월마트와 타이슨 본사, 프로골퍼 죤 댈리 등등으로 대표 되기도 하며, 또한 한국과 비슷한 기후환경을 가지고 있어 우리 한인들이 매우 친근함을 느끼는 곳이기도 합니다.
약 9주전에 한인회장 선거를 통하여 부족한 제가 당선됨에 따라 오늘 한인회장으로 취임한다는 것이 다소 떨리고 중압감을 느끼지만 반면에 여러분을 뵈면서 우리 한인사회 발전에 대한 큰 희망을가지고 이자리에 섰습니다.

알칸사주 한인회는 1979년에 결성되어 약 4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간 열분의 역대 한인회장님을 중심으로 여러가지 많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제 11대 한인회 임원들은 지금까지 역대한인회에서 이룩해 놓은 여러가지 업적을 잘 계승 발전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활동하겠습니다. 그러
기 위해서 제11대 한인회의 활동 목표를 “우리 모두 다 같이 함께 갑시다”로 설정하였습니다. 우리 모두 다 같이 힘을 합할때 한인회의 기능은 극대화 될 것입니다. 이를 구체화 하기 위해 다음의 세가지를 힘써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째, 한인회 사무실 운용에 관한 사항입니다. 약 1500sqft 공간의 사무실을 조성하여 문화활동과한국 홍보, 교육과 친목활동의 공간으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모든 유관기관 및 많은 분들의 협조를 구하여 내부 전시물, 사진자료등을 확보하여 비치하겠습니다.

둘째, 한인회 웹사이트를 만들어 운용하겠습니다. 한인 모든 분들이 쉽게 접근하여 한인회가 하고 있는 업무를 모니터하고 서로 이해하며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회비 및 후원금 접수 내용과 예산사용 내용을 모두 공개하여 투명성을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셋째, 알칸사주내 여러 커뮤니티(Community) 활동에 적극 참여토록 하겠습니다. 주정부 및 주변 시에서 하는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타 소수민족 단체와의 교류도 활발히 하겠으며 특히 모국 대한민국과 알칸사주의 제반 활동에 교량역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재능과 열정을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 나누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저희들은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여러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겠습니다.


끝으로 지난 2년동안 어려운 환경속에서 한인회를 잘 이끌어 오시고 발전 시키신 박 준제 회장님 과 임원, 이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자리에 같이 해 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우리 모두 다 같이 함께 갑시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T (501)834-1602 : E-mail : lee23025@hotmail.com

아칸소주 아칸소 한인회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Arkansas 5813 Elk River NLR, AR 72116

회장:이광엽

Technical Support : 신정 holiday.shin@gmail.com

Copyright © ARKANSAS-KOREA.COM & Dev. by Holiday.SH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