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에 3년 매달려 민원건수 53% 줄였어요" > 매경해드라인

본문 바로가기

대표이미지

Home 매경해드라인

매경해드라인

제목 : "고객 만족에 3년 매달려 민원건수 53% 줄였어요"

작성일
2018-04-12 17:30:31
작성자
매경
■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 인터뷰 "초부득삼(初不得三), 꾸준히 노력하면 못 이룰 것이 없다는 각오로 임했다. 3년간 노력이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은 최근 매일경제와 만나 올해 경영전략을 설명하며 이같이 말했다. 2016년 3월 부임한 정 사장은 올..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T (501)834-1602 : E-mail : lee23025@hotmail.com

아칸소주 아칸소 한인회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Arkansas 5813 Elk River NLR, AR 72116

회장:이광엽

Technical Support : 신정 holiday.shin@gmail.com

Copyright © ARKANSAS-KOREA.COM & Dev. by Holiday.SH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