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고객 만족에 3년 매달려 민원건수 53% 줄였어요"
- 작성일
- 2018-04-12 17:30:31
- 작성자
- 매경
■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 인터뷰 "초부득삼(初不得三), 꾸준히 노력하면 못 이룰 것이 없다는 각오로 임했다. 3년간 노력이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은 최근 매일경제와 만나 올해 경영전략을 설명하며 이같이 말했다. 2016년 3월 부임한 정 사장은 올..
T (501)834-1602 : E-mail : lee23025@hotmail.com
아칸소주 아칸소 한인회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Arkansas 5813 Elk River NLR, AR 72116
회장:이광엽
Technical Support : 신정 holiday.shin@gmail.com
Copyright © ARKANSAS-KOREA.COM & Dev. by Holiday.SHIN All rights reserved.